HOME >NEWS >오늘 글로벌 경제지표와 일정

오늘 글로벌 경제지표와 일정

2024-11-22 12:49:59

터미널 앞 골목에서 한식당을 하는 박모(67)씨는 낙후된 지방 도시의 실상을 전했다.

부산 여론 무마 행사에까지 대기업 총수들을 불러 들러리 세운 것도 실책이었다.여권은 자신들의 어두운 총선 전망의 주요 원인이 윤 대통령의 낮은 국정 운영 지지율임을 직시해야 한다.

오늘 글로벌 경제지표와 일정

반면에 험지로 꼽히는 서울 강북과 경기 등 이른바 ‘북경 지역에는 도전자를 찾기조차 어렵다고 한다.강서구청장 보궐선거 참패 이후 기회가 있었지만 여권은 달라진 모습을 보여주지 못했다.하지만 국민이 이 정도로 여권의 쇄신을 체감할지는 미지수다.

오늘 글로벌 경제지표와 일정

총선 4개월 전에 여권이 처한 상황이 처참하기 때문이다.정권 재창출이 36% 정도였던 것과 정반대가 됐다.

오늘 글로벌 경제지표와 일정

문재인 민주당 정부이던 지난 대선 전의 여론조사에서 정권 교체가 55%.

한국갤럽 조사에서 윤 대통령이 잘하고 있다는 응답은 32%.6개국 공관장을 따로 서울로 불러모아 대면 회의를 하는 것 자체가 전례 없는 일이다.

여당의 비대위원장이 우리 공관장의 출입국을 알리는 스피커로 나선 경우가 그동안 있었을까.이 대사 귀국을 가장 먼저 발표한 건 방산 관련 공관장 회의를 주재하는 외교부도.

다 세금을 쓰는 일이다.지난달 14일 윤석열 대통령은 제반 사유로 인해란 이유를 달며 독일 국빈 방문을 불과 나흘 앞두고 전격 취소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