옐런 전 연준 의장 "올해 美 경제 견조하겠지만, 위험 증가"
새로운 패권경쟁의 결과에 따라 나라의 운명을 가늠하기가 쉽지 않다.
연말정산 간소화 자료에서 다운받은 보험 기본내역에서 가입한 보험 상품과 납입한 금액 등을 확인할 수 있다.손해보험협회와 삼성화재 측에서 보낸 자료가 겹치면서 오류가 발생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같은 사고에 금융기관과·국세청은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로 다운받은 영수증 교차검증이 필수라고 당부한다.토스뱅크(456580)에서는 일부 고객들의 체크카드 이용액이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에 반영되지 않았다.국세청 연말정산 담당자는 보통 1월 초부터 13일까지 자료를 수집하고 15일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를 시행한다며 이 기간은 금융기업들이 영수증 자료를 취합해 제출하기도 촉박한 기한이라 담당자들 담당자 실수로 오류가 발생하기도 한다고 말했다.
체크카드 발급·결제 업무 등을 대행하는 하나카드에서 연말정산 데이터를 국세청에 넘기는 과정에서 일부 지연이 발생했다는 입장이다.그러면서 오류를 잡기 위해 3일 추가로 자료를 제공받아 20일 다시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내역에서 본인이 1년간 사용한 카드 종류가 모두 포함됐는지 확인하면 먼저 카드 누락 피해를 방지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 카드사 관계자는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에서는 1년 치 귀속 소득·세액공제 증명 서류를 발급받을 수 있다.사건을 이첩받은 경기남부경찰청은 지난해 9월 의혹의 실체를 인정.
그는 지난 5일 이 대표가 ‘사법리스크는 내가 당당하니 걱정하지 말고 당은 민생에 집중하라는 입장을 취하는 게 맞는다고 말한 데 이어 10일 이 대표의 성남지청 출석 현장에도 동행하지 않았다.이 사건은 2021년 민주당 대선 후보 경선 과정에서 이낙연 후보 측이 본격적으로 제기했다.
이 대표 체포 동의안이 상정되면 어쩔 건가는 질문에 정 의원은 의원들 자율에 맡겨야 한다고 잘라 말했다.‘부결이 당론으로 정해질 가능성에 대해서도 체포동의안은 무기명 비밀투표라며 대표라도 당이 그런 결정을 할 수 없을 것이라 일축했다.